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 주문조회 마이쇼핑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안녕하세요. 브랜드 GBX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품질 보증 택 상세내용
작성자 세인트새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7-13 14:02:1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855


   품질 보증 택 상세내용   


경고

<<사용상 주의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여 주십시오.>>

-불꽃 접근 시 불길이 옮겨 붙을 가능성이 있으니 주의하여 주십시오.

-작은 부품이 탈락되면 삼킬 수 있으니 주의하여 주십시오.

-신발 소재 특성상 에스컬레이터 등에 낄 수 있으니 주의하여 주십시오.

-체질에 따라 피부알러지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여 주십시오.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는 미끄러울 수 있으니 주의하여 주십시오.

-직사일광 또는 불로 건조하지 마시고 통풍이 잘 되는 그늘진 곳에 보관, 건조해주십시오.

-기름기가 있는 곳에서는 미끄러울 수 있으니 착용하지 말아주세요.



신발 관리 및 주의사항

<<제품의 사용수명 연장과 올바른 사용을 위하여 반드시 취급시 주의사항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소재 특성상 하얗게 고무가루 (백화현상)가 일어날 수 있으니 이는 EVA소재의 자연 특성입니다.

 착화 후에는 오염물질을 물로 헹군 후 마른 수건으로 닦아서 서늘한 곳에 보관하여 주십시오.

- 용해력 및 세정력이 강한 세제의 세탁 및 습기 차고 직사광선이 있는 곳의 보관은 피하십시오.

- 보존 시에는 적정한 온도와 습도에서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 화기, 스토브나 헤어 드라이기 등에 의해 강제로 건조할 경우 신발이 변형, 변색, 가스 발생, 기능 저하, 화재의 위험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슬리퍼를 신고 계단을 뛰어다니시는 행위 등 개인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된 사고는 업체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소비자의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 및 잘못된 세탁, 사용에 의한 변형은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땀, 젖은 상태로의 착화는 냄새를 유발할 수 있으니 주의하여 주십시오.

- 염색된 소재가 사용된 경우, 물, 땀, 마창에 의해 이염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옅은 색의 양말이나 바지 착장에 주의하여 주십시오.

- 모든 신발 제품은 젖거나 얼은 바닥면 특히 맨홀, 타일 바닥, 대리석, 무빙워크 등은 매우 미끄러우므로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물가 주변 특히 계곡, 바위는 매우 미끄러우니 바위, 절벽 위에서의 착화는 삼가주세요

- 슬리퍼를 신고 등산, 등반 등의 행위는 삼가주세요.

- 제품의 부자재를 아동이 삼키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의 소재에 따라 에스컬레이터 무빙워크 , 자동문 등 자동으로 가동하는 설비나 장치에 말려들어 예기치 않은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말려들기 쉬운 부분이나 가장자리에 접촉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고 특히 보호자는 아동의 안전에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남성/여성용 신발은 성별에 따른 일반적인 발의 형태에 따라 디자인되어 있으며 성인/청소년/아동 여부 성별 및 개인에 따라 발의 형태 차이가 있으므로 

  자신에게 맞는 신발을 착용하여 부상이나 사고를 방지하시기 바랍니다.

- 제품에서 종이 택 등을 제거할 경우 종이택이나 , 택고리의 날카로운 부분으로 부상을 입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민감한 피부를 가지신 분은 제품에 따라 알레르기 반응이나 피부 이상 등이 있을 수 있으므로 이상 현상이 있는 경우 즉시 , 착용을 중단하시고 전문의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 발톱이 길거나 짧은 경우 제품에 손상을 주거나 운동 또는 보행 시 부상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신발은 신는 것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여서는 안됩니다.

- 제품의 용도 (경기종목, 실내용/실외용, 흙/잔디, 등산/해양활동)에 따라 구조와 소재가 상이하므로 용도에 맞지 않는 신발을 선택하시거나 용도에 맞지 않게 사용하시는 경우 

  제품의 손상 부상 사고 등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발에 맞지 않거나 맨발로 장시간 샌들이나 슬라이드를 착용하는 경우 찰과상과 , 같은 부상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먼지나 오물을 깨끗한 솔로 털어내주시고 물티슈를 이용하여 표면을 가볍게 닦아 주세요

- 심한 오염부위에만 부드러운 천에 비눗물을 적셔 닦아주세요

- 젖었을때는 깨끗한 물로 헹군 뒤 그늘에서 건조시켜주세요

- 표백제나 표백성분이 있는 세제는 사용하지 마세요

- 온수를 사용하거나 건조시 열풍기를 사용하지 마세요

- 40도 이상의 고온에 장시간 노출시 제품에 변형이 일어날 수 있으니 보관에 유의하여주세요

- 신발 바닥의 마모가 심한 경우 미끄러질 가능성이 매우 높으므로 무리한 착화를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 습기를 완전히 제거하지 않은 상태에서의 착용은 피부트러블 이염 , 등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완전히 마른 상태로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 신발이 젖은 경우 신발 내부에 신문지나 흰색의 천을 이용하여 원래의 형태를 유지한 채로 통풍이 , 잘되는 그늘진 곳으로 말려주시기 바랍니다.

- 자동차의 트렁크, 차내 등 고온 다습한 장소에 방치하지 마십시오. 제품 변형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직사광선이나 바닷물 염분 (염화칼슘)에 오래 노출될 경우 부식 혹은 변색 변형 등 제품에 손상이 있을 수 있으므로 깨끗한 물로 바로 세척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부자재를 포함하여 신발 제품을 신는 용도 이외의 목적으로 아동이 장난하지 않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나 등 휘발성 용제를 사용하면 제품의 변형이나 변색 등 손상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상품명 : 23 컬러 태그 Kit] 제조과정 특성상 생산차수에 따른 컬러 채도가 상이할수 있습니다.

※ 1+1 합포건이더라도 컬러 채도가 다를수 있으며 해당 내용은 무료반품/교환사유에 해당하지않습니다.

※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한 부분은 자사에서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교환&반품시 주의사항 페이지 바로가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