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하나도 아까운 구매 경험을 여기서 했어요. 홈피에 물건 있길래 주문했더니 품절이라고 취소 통보 두 번 당하고 나서 세 번째 주문 만에 물건을 받았는데 두 켤레 중 하나만 보내고선 둘 다 다 배송 완료 처리했어요. 보내준 한켤레는 불량이라 교환 문의, 다른 한 켤레는 받지 못했는데 언제 보내주냐고 문의했더니, 불량품은 제조 상 나타날 수 있는 부분으로 정상이며, 말없이 안 보내준 제품은 또 품절이라네요. 불량 제품 또한 품절이라서 교환 안되고 환불만 해준대요. 품절 제품을 버젓이 계속 판매하면서 재고 관리도 안하고 쇼핑몰 운영을 왜 그런 식으로 하는지 소비자를 우롱하려는 건가 알 수가 없어요. 품절 통보를 받는 세 번 내내 단 한 번도 쇼핑몰 측 실수로 품절 제품을 계속 판매한 것에 대한 사과와 양해를 구한 적 없고 심지어 배송 완료 처리까지 하다니 제가 짚고 안 넘어갔으면 한 켤레 팔고선 두 켤레 값 받았겠어요. 그래서 품절 건부터 환불해달랬더니 불량품을 먼저 보내야 환불해준다네요. 별개의 제품인데 왜 불량품을 반품받아야 품절 제품 환불을 해준다는 건지 말이 되나요 주먹구구식에 일방적이고 재고 관리도 제대로 못하는 쇼핑몰에서 샌들 구매하려다 여러 날 동안 신경 쓰고 스트레스 많이 받았습니다. 그런데 끝까지 재밌는 쇼핑몰이네요. 불량품 수거 해가더니 환불을 또 안해주고 있어요. 네이버 쇼핑은 이미 자동 구매 완료 처리되어서 제가 어떻게 할 수도 없구요. 이번에도 제가 먼저 연락해서 재촉해야 그제서야 해주려는 건가요? 더이상 카톡으로 말 섞기도 싫으니 이거 읽으시면 빠른 환불 처리 해주세요.
(2021-08-30 14:51:5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